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이없는 블로그 유입경로 중에서....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2. 10. 16:40

본문

728x90
반응형

푸하하.. 블로그 유입경로 보다가.. 어이없어 웃고말았습니다...
이게 뭥미~ 순간. 제 블로그가 성인 블로그인줄 알았습니다... 큭

* 모자이크 처리된 곳에는 전부 같은 단어가 들어갑니다..ㅡㅡ;

이런 게임도 있나요??  헐~

제 블로그엔 없습니다..

끙.. 리뷰 올린것 중에 야한 책이 없네요 글쎄

????  남편이 있겠죠

좀 많이 나오죠. 특히 짐캐리씨 엉덩이..ㅋㅋ
그런 사진있는게 아니라 왜! 마지막 장면에서 모두들 그렇게 나왔는지 에 대한 글이 있답니다.ㅡㅡ;

[영화/음악/미술] - 영화 예스맨 - 유쾌하고 통쾌하고 즐겁게 사는 인생


헐.. 이건 누가 검색한겨~!!
어제 브레이브하트 오랜만에 다시보는데.. 잠깐 나오덥디다. 두눈 부릅뜨구 잘 보시길 ㅋㅋ

에헤이.. 아~ 요건 아마.. 예전에 아줌마한테 잡혀갈뻔했던 이야기가 검색된 듯 싶네요

[여행이야기- Busan] - 아줌마에게 당할뻔하다..TT

흠.. 여긴 의학 블로그가 아닙니다. 목에 너무 힘줘서 그런게 아닐까요???
요건.. 아마도 술 이야기 검색으로 오신거 같은데

[세상 이야기] - 대한민국의 술 못 마시는 남성들이여....



이걸 왜 내한테서 찾는데!!
끙.. 젖과알이라는 일본 소설 때문에 가슴에 관한 유입이 많네요

[책 이야기 Book/책- 소설/문학/예술] - 젖과 알 - 여성의 몸에 대한 두 여인의 시선

제135회 아쿠타가와상을 수상한 키와카미 미에코의 소설입니다.
여성과 여성이 되어가는 소녀의 심리를 잘 묘사한 작품이라 일본에서도 관심이 높았던 작품이죠 ^^;
야한 책이 절대 아니랍니다...

“호스티스 출신 이력 공개는 학력 밝히는 것과 차이 없어” - 중앙일보
[클릭하면 작가 인터뷰로 이동]     

 
그나저나.. 큰 기대안고 검색해서 오셨을텐데 실망해서 우짜나... ㅡㅡ;

그리구... 네이버와 다음에서 제 블로그 찾으실 땐!
"책과함께하는여행" 만 치세요!!



책과함께하는여행이라는 사이트는...  현재 네이버와 다음 두곳 모두 제 블로그밖에 없네요..  ^^
 
심심해서.. 유입경로 올려봤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