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읽기습관을 체크하고 올바른 책읽기를 배우는 시간에초대합니다.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3. 11. 12. 15:51

본문

728x90
반응형

- 당신의 책읽기 습관 제대로 분석해 봅시다. -

 

1120일 수요일 저녁 730.  장소: 북카페 두잇 ()

북카페 두잇에서 전문 강사님이 여러분의 책읽기 습관을 체크하고 분석해 드립니다.

지난 5주간 진행된 인문, 사회학 강연 행간을 읽다, 미디어읽기, 책읽기마지막 시간으로

당나귀 그림자에 대한 재판을 읽고 오시는 분들에 한해 그 책에 대해 토론하며 자신이 어떻게 이책을 읽고 어떤 생각을 하게 되었는지 과정을 이야기하며 강사님이 체크해 주실 겁니다.

  그동안 강연을 통해 들은 독서의 단계와 책읽기 기술을 접목시켜 현실적으로 활용가능한 이야기를 해 주실 예정입니다.

생각보다 유익하고 즐거운 책대화 시간이 될거 같은데요.. 많은 참여바랍니다.

 

[책향기나는 북카페 "두잇"] - [부산] 인문사회학 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책향기나는 북카페 "두잇"] - [초대] 책읽기의 기술. 네번째 재능기부 강연

 [책향기나는 북카페 "두잇"] - [초대] 작은북카페에 인문학이 스며들다 - 인문학강연 세번째.

 

* 강사: 김수성 교수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두잇에 문의해 주세요. (참가비 5천원)

<북카페 두잇: cafe.naver.com/cafedoit>

"부산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부산지역만의 독서모임, 독서치유, 글쓰기, 책쓰기, 문화프로그램, 저자와의 대화, 인문학 강좌 등

부산독서모임 두잇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문화공간 두잇, 구 북카페두잇)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