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따러 가는데 하동 대봉감 직거래 판매합니다.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3. 10. 31. 21:13

본문

728x90
반응형

북카페 두잇 가을 신메뉴를 위해 하동 대봉감 따러 갑니다. 가을, 겨울 맞이 대봉감을 이용한 홍시 메뉴 4종 세트가 새로 시작되는데요. 건강을 생각한 홍시라떼, 홍시에이드, 홍시아이스크림, 홍시샤베트 등등 작년 겨울에 이미 여러차례 시험해봤는데 디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재료로 쓸 홍시 구매할랬더니 와서 따가라고 하십니다 ㅎㅎ 넵 그래서 가게에 쓸 홍시 구매겸 직접 따서 챙겨가려는데요. 혹시 하동 대봉감 직거래로 구매하실 분 계신가요?

매년 kay님께서 선물용으로 정말 좋다며 구매해 주셨는데 ~ 작년에는 감이 수확이 적어 직거래 못해드렸는데요. 올해는 물량이 조금 확보가 되어 판매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물론. 직거래지만 판매하시는 분들이 대량 생산하시는 분들이 아니시구요. 쉬엄쉬엄 감밭에 감나무 키우시는 분들입니다. 농약 역시 올해 초 꽃피기 전에 딱 한번 치신거라.. 저농약 상품이구요. (무농약은 인증을받아야 하지만 귀찮아서)

직거래지만 전문 판매업자가 아니라 택배비 할인도 안되기에.. 또 상처없는 좋은것만 보내드리기 때문에 가격은 인터넷보다 비쌀수도 있습니다. 가격 시세는 지역에서 판매되는 시세에 따르구요.

 직거래 해드리는 이유는 상태좋고 맛있는 제품을 믿고 판매해드리고자 함입니다.

싸고 상태 신경 안쓰신다면 인터넷에 하동대봉감 하면 하동지역 대량 생산 업자들 (무농약도 많음) 있으니 그분들꺼 구매하셔도 됩니다. ^^ 여튼 하동 대봉감은 맛있어요.

 혹시 직거래 구매 원하시는 분은 비밀글로 댓글에 연락처 남겨주시면 문자드리겠습니다. 아직 가격이 확정되지 않아서 가서 확인하고 알려드릴게요. 가격도 괜찮다 싶어 주문하시게 되면 일요일 4시 이전 주문 입금자에 한해 제가 직접 박스에 골라서 담아드리구 월요일 택배로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

 

"부산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부산지역만의 독서모임, 독서치유, 글쓰기, 책쓰기, 문화프로그램, 저자와의 대화, 인문학 강좌 등

부산독서모임 두잇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문화공간 두잇, 구 북카페두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