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대] 책읽기의 기술. 네번째 재능기부 강연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3. 10. 28. 21:4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독서모임 두잇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문사회학 강연. 작은 북카페에 인문학이 스며들다.

부산추천책모임, 부산추천모임,

재능기부 강연 네번째 시간입니다. 그동안 미디어의 기능, 디지털 기기가 주는 악영향, 아날로그가 왜 필요한 것인지 등에 대해 교수님의 생각과 자료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책읽기에 들어갑니다.

 

 참석 하신 분들 대다수가 평소 이런 강연 그리고 대화하며 의견을 주고받을 기회가 부족해 아쉬웠다고 하는데요 ^^  다들 교수님을 통해 목말랐던 지적인 욕구를 채울 수 있는 기회였다고들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네번째 시간에는 책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에 대해...

잘못된 책읽기 습관, 제대로 책을 읽으려면 무엇에 중점을 둬야 할지, 좋은 책이란? 등 책과 관련해서 집중적인 이야기가 진행될 듯 합니다.

이번 강연 역시 1시간 강의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질의응답시간이 됩니다. ^^ 미리  질문거리 챙겨오셔도 좋고 깊은 이야기가 필요한 질문은 사전에 전달해 주시면 교수님께서 좀더 깊은 대답 준비하실 수 있도록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시: 10월 30일 오후 7시 30분 (10분전 입장 바랍니다)

장소: 북카페 두잇 스터디룸.

회비: 5천원. (메뉴는 당일 안내)

신청 방법: 본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 혹은 북카페 두잇 통합 커뮤니티에 달기

 

 

"부산독서모임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부산지역만의 독서모임, 독서치유, 글쓰기, 책쓰기, 문화프로그램, 저자와의 대화, 인문학 강좌 등

부산독서모임 두잇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문화공간 두잇, 구 북카페두잇)

                                                                             http://cafe.naver.com/cafedoit/134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