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의 매력에 푹 빠지다... 매일 커피볶는 남자 아됴스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26.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갑자기 커피가 좋아졌습니다... 아니... 한잔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그 과정이 좋아졌달까요....
작년에는 책 나눔에 푹 빠졌는데 올해는 커피에 필이 확 꽂혔다고 해야 할거 같습니다....

뭐 그렇다고 커피맛에 대해 잘 아는건 아니지만 재미가 있고 맛의 깊이를 쬐끔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싸구려지만 그래도 나름 잘 뽑아 나오는 에스프레소 머신이랑, 핸드 드립 연습할 드리퍼, 커피 그라인더까지 마련해 두고 이제 생두를 사다가 볶는것부터 해보려합니다... ^^

흐~ 잘 하는건 저얼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만들어 마신다는 생각에 조금씩 공부해 보려구요


커피 생두 주문하려고 이곳저곳 기웃거려 보는데 마땅히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모르겠군요 ^^;
일단, 부산에서 생두 파는 곳이 없나 기웃거리니 한군데 나오네요.


하가빈이라는곳입니다. 
http://www.hagabean.co.kr

서면에 작은 테이크아웃카페도 있긴 하던데 ㅎㅎ  일단, 가게 전화해보니 동명정보대 근처에 전문적으로 생두를 모아 판매 공급하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대연동 유엔묘지 곁에 있는 곳은 일부 생두만 가져다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네요.
무슨 문화원 1층 건물이라는데... 일단, 내일 달려가봐야겠습니다. ^^

커피는 취향껏 즐기는것 설탕도 원하는대로…"  부산일보 기사보기

방안 곳곳에 커피 용품이 굴러다니고 있어 그참.. 불편하군요 ㅎㅎ

암튼.. 커피 재미있게 공부해 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