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나눔의날 - 아디오스의 책과 손편지 나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3. 23:52

본문

728x90
반응형

블로그 나눔의 날.. 오늘 하루 블로그돌아다니며 이벤트 참여 많이 하셨나요?

블로그 나눔의 날은.. 지난 달부터 계획된 깜짝 이벤트입니다. 일부 블로거들이 각자 개인 블로그에서 책나눔을 해 오다가 초하님 블로그라는 구심점을 만나 공동 나눔 행사를 하자고 논의했습니다.

원래 주제가 있었는데 중간에 흐지부지 되버려서 공동 나눔의 날이 되었네요. ^^ ㅎㅎ 나눔의 날은 뭐 제가 만든 요상한 명칭이지만... 끙..

 나눔데이 보다는 나눔의 날 이 더 좋아서 ^^
초하님의 넓은 인맥 덕분에 그리고 1명이 다른 1명을 물고오는 물귀신 작전 + 다단계 작전으로 참여자가 40분보다훨씬 많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번 나눔 네트워크를 잘 활용해서 다음에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이벤트도 함께 기획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벤트 기획하고 40분의 블로거들 찾아다니며 일일이 신경써서 챙기느라 수고하신 초하님.. 화이팅!! ^^ 
그런의미에서... 아디오스도.. 나눔 배너만 만들고 조용~ 해 있었는데.. 나눔 동참 해야겠죠? 
ps. 책나눔 배너 만들어 주실분.. 모든 블로거들이 책 나눔할 때 쓸수 있는 대표 배너 하나만 만들어주세요.
만들어 주시는 분께는 제가 책 몇권 따로 챙겨드리겠습니다..TT

나눔1. 책 나눔. 

1. <엄마를 부탁해> - 이웃블로그인 이채님이 나눔해주셨던 책입니다.
2. <내남편 역도산> - 이웃블로그인 Adish님이 나눔해주셨던 책입니다.
3. <세계 신 7대불가사의> - 제가쓴 리뷰 읽어보세요 
  - 세계 신 7대 불가사의 - 우리나라 유적이 없어 아쉽기만한..
4. <20,30대 직장인의 힘 돌파력> 
5. <영업대통령 최진실의 아름다운 열정>
6. <이익이 없으면 회사가 아니다>

 
위 6권의 책 중 3권을 골라 댓글로 신청하세요.(2권씩 께 드립니다)
신청하실 때에는.. 자신이 읽었던 책 중에 주변에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 있다면 책이름과 간단한 이유를 적어주세요.(적어주신 내용은 제가 임의로 포스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가 5명 미만일경우 자동으로 기간 연장됩니다.
마감은 일요일(21일 밤10시)/ 당첨자 선정은 제 블로그 이웃분께서 공정하게 선정해 주실예정입니다./

ex) 신청합니다. 2.3,5번  추천해드릴 도서는 '바람의화원'입니다. 드라마보다 훨씬 섬세하게 표현되어 책에 푹 빠져들게 됩니다.

나눔 2. 손편지.


손편지.. 써본지 얼마나 오래되었나요? 그리고 받아본지는 얼마나 되었죠?
가끔 차창에 붙어잇는 모 성인광고의 "오빠~ 시간있어?"이런 손으로 쓴 글씨의 유혹하는 명함 말고 말입니다. ㅋㅋ 이번 나눔은.. 바로 손편지입니다.

오랜만에 손으로 편지를 좀 써볼까 합니다. 제가 써 드릴 편지는 펜팔이 아닌 책속 좋은 문구들과 함께 격려를 드리는 편지입니다. 20대 중반 미만 분들께는 멘토링 선배가 되어드릴것이고, 30대 이후 분들은 저의 멘토링이 되어주시면 되겟네요
 남자여자 가리지 않습니다. ^^ 부부가 함께 편지를 읽어 보셔도 좋고, 연인이 함께 읽고 답장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따스한 메시지가 담긴 손편지가 우편함에 담겨있을 때 그 흐뭇한 기분! ^^ 신청해주세요

  [책나눔과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어차피 책나눔 당첨되신 분께도 손편지 담아서 갑니다 ^^ ]
  [손편지 나눔은 신청하시는 모든분께 보내드립니다. 답장 써주시는 것은 선택이구요.
    미성년자는 반드시 부모님과 함께 읽으세욧!!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받기 싫답니다...TT 멘토링으로 생각을]



오늘 나눔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요리하고 나서 사진찍다가 씽크대에 받아둔 물에 디카를 퐁당 빠뜨려서 디카가 기능이 정지되었네요 ㅡㅡ;
거기다가 오후에는 인터넷 유선 공유기가 고장나서 사망신고 들어갔습니다. ㅡㅡ;
핸드폰도 액정이 살포시 나가서 전원이 왓다가 갔다가 지맘대로네요 TT

디지털 기기들 3대가 모두 기능정지라.. 이거원...TT 슬픈 하루입니다. 이벤트 많이들 신청해 주세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책여행]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