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번째 책나눔 당첨자 발표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3. 23:45

본문

728x90
반응형

발표가 늦어 죄송합니다.. 한동안 인터넷 할 시간이 없었네요...


우선, 책과함께하는 여행의 첫 책나눔의 주인공은 바로....

"인디아나밥스닷컴"님이십니다....

선정은 제가 한게 아니라 제 후배가 했습니다.
후배 코멘트 입니다.

"행님.. 제가 블로그를 안해서 구글 광고가 뭔지 잘 모르지만... 소통이란 말이 좋네여.
사이트 들어가면 어디서 퍼온거땜시 짜증도 났는데 이분 글이 맘에 와 닿습니다."


라고 하네요...  아무튼 축하합니다. 다른 분들께는 아쉽지만.. 조만간 있을 두번째 책나눔을 기대해 주세요.

인다아나밥스닷컴님은... 방명록이나 댓글로 비밀글로 주소, 연락처, 성함 남겨주세요.
(제가 한 1주일간 타 지역에 가있어야 하는 관계로 배송은 다음 주 주말에나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나도 책나눔을 해볼까?
책 나눔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제게도 알려주세요~ 책나눔 이벤트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집에 묵혀두고 있는 책들이 있다면.. 이참에 책 나눔 해 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책이 필요한 곳에 책 기증을...
블로거 분들과 함께 책을 모아서. 책이 필요한 기관이나 시민단체, 지역에 기증할 계획입니다.
무료배송이 가능한 단체나 기관 등을 알아보고 있으니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현재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북카페 회원분들의 책도 조금씩 모으고 있어 요것도 모아지면 기증할 예정입니다.
혹시, 책이 필요한 기관이나 책을 모아 기증할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블로그를 통해 작은 나눔을 실천해 봤으면 합니다.^^

  블로그 1주년 이벤트 상품 후원받습니다~
 작은 블로그지만.. 1주년 기념해서 좋은 분들께 좋은 상품 드릴 수 있도록 혹시 가지고 계신 제품이나 먹거리 지원해 주실 기업, 사업가, 블로거있으시면 지원해주세요요~ 서비스로~ 2달동안 블로그 배너 사이드바에 달아드릴게요~~ ^^

  두번째 나눔할 책은
에도가와 란포상, 나오키상, 일본 추리작가협회상, 전미에드거상을 휩쓴 작가 기리노 나쓰오의 "다마모에" 입니다.
다음 주 주말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2009/02/1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