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과 용병들이 무질서하게 모인 탐욕스러운 트롤 전사들이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공격해 오니...
전사들이여 일어나 성을 보호하라! 레고 캐슬시리즈는 성 공방전이라는 판타지 특유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좋은 측은 왕을 구하거나 약탈자 나쁜 캐릭터들로 부터 백성을 보호하기 위한 싸움을 하죠...
우주전쟁이나 심즈같은 게임에 익숙해진 아이들도 중세나 판타지 세상으로 다시 마음을 돌릴수 있는 재미있는 시리즈가 바로 레고 캐슬 시리즈가 아닐가 생각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언제나 인기 순위1위에 오른 어린이 장난감 레고
나이를 떠나 모든이들에게 사랑받는 레고~ ㅋ 사실 장난감 코너에서 가장 돗보이는 코너가 바로 이런 조립형 장난감이 있는 코너가 아닐까?
사악한 마법사가 지팡이를 휘둘러 만든 사악한 해골 전사와 마법의 말들은 두려움도, 배고픔도, 잠도 모른다!
어째 레고 시리즈의 Castle 시리즈 7079의 캐릭터들은 나쁜쬭이 훨씬 귀엽게 느껴진다.
귀엽기만한 나쁜녀석들... 이녀석들이 그렇게 애타게 부르며 쫓아가는 곳에 무엇이있는걸까? ^ㅡ^
레고7079시리즈는 바로 요 성문 도개교방위가 주 전장이된다.
아뵤~ 칼들고 도끼들고 트롤과 해골들이 달려가는 그곳!
ㅋㅋ 레고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다는 것!
어릴 때 장난감을 가득 바닥에 두고 이런저런 상황을 두고 전투를 하기도 하고, 지우개를 자동차 마냥 경주도 시켜보고, 특정 상황을 만들고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치던 기억이 있는데 레고는 이런 상상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위의 그림을~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
1. 텅빈 성을 점령한 좋은편이 적의 간계에 빠져 함정에서 도망치고 있다!!!
2. 나쁜편의 공격을 막기 위한 정의의 전사 등장이요~
3. 성문을 지키고 있던 수문장이 알고봤더니 괴물이었다??
ㅎㅎ 그 어느쪽이건 레고에선 마음껏 상상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상상력 속에서 나쁜캐럭터와 좋은캐픽터간의 전투와 스토리를 만들고 자신만의 세계에서 놀수 있는 아이템이될거고 어른들에게는 스토리에 맞게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는 미술품의 개념이 되지 않을까?
크리스마스 어린이 장난감추천 강추하는 레고시리즈가 11월,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니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 특히 7079도개교방위는 캐슬 시리즈로 제일 멋져보이는데 ^^
깜찍한 사악한 캐릭터들과 정의로운 좋은쪽 캐릭터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마구마구 키워줄수 있을것 같다.
11월 딱 한달만 진행된다고 하니 이 시기 절대 놓치지 말기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