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CGV에서 1천명의 CGV무비패널을 뽑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자신이 쓴 영화 리뷰를 보내거나 리뷰를 올린 블로그 사이트를 등록하면 1천명을 뽑는 것이었죠... 꽤 많은 분들이 당첨 되셔서 무비패널로 활동중입니다.
현재 CGV홈페이지에 가면 리뷰 코너에 블로그 리뷰와 전문가 리뷰 그리고 무비패널 리뷰 코너가 마련되어 있군요.
뭐 현재 혜택은 1만 4천 마일리지 제공과 전용 맴버십 카드 발급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리뷰올리면 최다 리뷰, 최다 추천리뷰, 10개이상의 리뷰작성, 100번 이상조회된 리뷰 에 한해서 영화 예매권 같은 상품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부터 무비패널 신청 당시 적은 선호극장에서 무비패널 전용 맴버십카드를 발급해 주고 있습니다. 언능 가서 찾으시길 바랍니다. 단, 티켓팅 하는 직원들이 잘 몰라요.
"무비패널 맴버십 카드 받으로 왔는데요" 하니 "네?? 맴버십 카드 안받으신거예요?" 라더군요... 담당 직원에게 문의해서 직접 서비스팀인지 직원이 와서 카드를 주고 가네요... 깔끔한 디자인이라 좋습니다.
카드 등록은...
그냥 신규 맴버십 카드 등록에서... 카드 번호와 CVC번호를 입력하면 기존 카드 번호에서 무비패널 맴버십카드로 번호가 바뀌는군요.
CGV매니아 체크카드와 같이 체크카드 겸 할인 겸, 맴버십 적립카드는 그대로 유지가 되고 맴버십카드 번호만 바뀝니다.
아직은 별 혜택이 없습니다... 그래도 남들과 다른 맴버십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데 그냥 매력을 느끼는 중?? ㅎㅎ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