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CSI를 보는데 잘나가는 비싼 외제차의 타이어를 전자칼로 찢었는데 그때 화면속에 보이는 브랜드는 바로 한국타이어였으니... 그것도 크게 보여주길래 요것도 광고인가? 아니면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수준이 높아서 당연히 보여주는 것일까? 의문이 들긴 했지만... 예전 한국타이어 공모전 준비할 때 봤던 브랜드 인지도는 상당히 높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스포츠카에 맞는 타이어 부문에선 독보적으로 인지도가 높았던 수치를 봤었다.
ㅋㅋ 생각보다 비싼 타이어 가격에 오래된 유통기한이 지난 재생타이어를 쓰는 경우도 많은데.. 요번에 한국타이어와 티스테이션(한국타이어에서 운영하는 곳)에서 '불황극복 프로젝트'로 저렴한 가격, 확 다운된 가격으로 타어어교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명차에 어울리는 타이어 VENTUS S1 noble.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거라는데.. 아버지 세대의 편안한 승차감을 원하는 분들께 권해드릴 수 있겠다. 타이어를 바꾸면 초반에 길들이기를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럴 필요없이 편안한 제동력과 승차감을 제공하지 싶다.
그래도 저렴하고 경제적인 타이어가 국민 대표 타어어가 아니겠는가.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 모두 최적의 성능을 보이는 경제적인 타이어 SMART 시리즈의 타이어가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지 싶다.
티스테이션 홈페이지에 가면 각 종류별 타이어와 성능 차량 기종에 따라 맞는 타이어가 최고급 고급 보급형 등으로 나눠져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믿을 수 있는 티스테이션으로 가서 타이어를 교체해도 좋을듯 싶다. 또한 카드사 제휴를 통해 할인도 되니 잊지 말고 챙기자.
"한국타이어는 차량 구입 시 기본으로 장착돼 있는 제품과 성능이 동일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스마트 타이어'를 내놨다. 이 회사는 출시 기념으로 스마트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개의 사랑의 열매를 증정하고 타이어 판매 금액 중 일부를 적립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 기사 중 일부 발췌"
이처럼 스마트 타이어를 국민 보급형 타이어로 삼고 성능이 동일한 최상급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하고 있다니 만족스럽다. ^^
타이어 수명이 다되었으나 4바퀴 모두 갈아치우려니 타이어값 아까워 비오는날 몰다가 차가 조금씩 미끄러지는 경험을 했을 것이다. 제동에서도 위험하며 밀리는 증상은 아주 위험하다고 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일이 많을텐데 이참에 티스테이션에 가서 '불황극복프로젝트'로 가격이 확 다운된 타이어를 구입해 나의 안전을 지켜보자.
할인 이벤트 기회 놓치지 않는게 개인적으로 좋고, 자동차에게도 좋고, 안전에도 좋지 않을까?
한국타이어로 교체할 적기. 지금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교체를!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