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짜로 책 받아보기 2탄 - 무료 도서 이벤트 인터넷 서점편.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5:27

본문

728x90
반응형


고유가.. 높은 물가... 등등.. 읽고 싶은 책은 있어도 책값 비싸 책사보기 힘들다는 분, 이왕 책 읽는거 공짜로 다른 분야의 책도 한번 읽어볼 수 있을까?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모아봤습니다..

 무료로 도서도 받고 (단, 서평을 써야하는 조건입니다) 돈도 아낄 수 있는 정보들 알려드립니다.

1. 알라딘    http://www.aladdin.co.kr                                                   
  - TTB : Thanks to Blog . 자신의 블로그에 책 광고를 달고 광고 클릭 당 일정 수익을, 블로그를 통해 책을 클릭후 알라딘 페이지에서 해당 도서를 구입하면 도서 금액의 3%를 마일리지로 지급해 주는 시스템. 좋은 책 소개도 하고 책 살 때 계산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벌고 1석 2조의 효과.

 - 알라딘 서평단: 

 http://blog.aladdin.co.kr/proposeBook
알라딘 서재를 가지신분 (알라딘 서평 쓰는 곳)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

 매주 화요일에 새로운 책이 업데이트 된다. 그주 금요일 쯤 당첨자 발표가 나며 당첨자는 기한내에 연락처와 주소, 이름을 댓글로 달아야하며, 마감일까지 트랙백으로 서평 완료를 보고하면 된다. ^^


2. 교보문고 ttp://www.kyobobook.co.kr                                                                                        

 - 디지털교보: http://booklog.kyobobook.co.kr/kyuv21

디지털 교보는 신간 도서를 Ebook으로 먼저 볼 수 있는 곳.
매주 새로운 도서를 15명 정도 선 리뷰어를 선발한다. 선정된 리뷰어들은 교보 디지털 서재를 통해 eBook으로 발행된 책을 읽고 리뷰를 등록하면 된다. 그중 몇명을 뽑아 책으로 보내준다.

- 북로거 마을 개구쟁이: http://booklog.kyobobook.co.kr/kyoboevent

북로거 마을 개구쟁이는 교보 북로그 전용 이벤트 창구~
매주 3~4권 정도의 책이 서평 도서 목록으로 올라온다.  출판사 제공 도서들을 받아보고 리뷰를 쓰는 곳으로 한달에 2번 정도는 당첨될 수 있다.

- talkntalk : http://booklog.kyobobook.co.kr/talkntalk

출판사 이벤트와 문화이벤트가 진행되는 곳,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교보 자체 이벤트와 영화 공연 초대 이벤트가 같이 진행된다. 이곳 외에도 교보드림이란 곳에서는 저자와의 대화가 진행된다.



교보드림: http://booklog.kyobobook.co.kr/Kyobodream



3. 인터파크: http://book.interpark.com                                                                                       
- 인터파크 북피니언 이벤트:


인터파크 이벤트가 모였다! 고연, 저자와의 만남, 서평단, 음반 리뷰어, 도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두었다. 각 이벤트마다 인터파크 자체, 출판사 이벤트 등으로 나눠져 있어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각 출판사 마다 진행하는 이벤트는 추첨이 아니라 괜찮은 댓글 다는 사람을 뽑기 때문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이 높다.

 이 외에도... 예스24, 리브로 등 다양한 인터넷 서점에서 무료 서평 이벤트가 있다.


4. 다음 책: http://book.daum.net/
다음과 교보문고가 재휴를 맺어 이벤트가진행된다.
리뷰어 모집과 출판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리뷰를 올리면 그 중 우수리뷰를 선정해 매일 몇개의 리뷰를 시상 1천원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5. 네이버 책 http://book.daum.net/
네이버와 출판사 이벤트를 모아두었다. 참여자가 많아 당첨 확률은 적지만, 우수 리뷰 이벤트, 출판사 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


6. 출판사 자체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이벤트
각 출판사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등에 지속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자 자기 카페 회원을 상대로 하는 경우가 많으니 평소 관심 가졌던 출판사의 카페에 가입해 둬 활동해두는것도 괜찮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