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 올블로그 어워드가 끝났네요~~ 우와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9. 3. 4. 05:30

본문

728x90
반응형


각 부분별로 선정되신 블로거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짝짝짝


http://award.allblog.net/?p=418  [결과페이지]

요번 올블로그 수상자 중에... 
종종 뵙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더더욱 기쁘군요~
그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ㅊㅋㅊㅋ  한턱 쏘삼!! ㅋㅋㅋ

그리고...  아디오스의 "책과함께하는여행"에 한표를 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ㅡ^
비록 후보에만 올랐지만... 후보추천해주신 라라윈님 그리고 콕콕 찍어 투표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옵니다..

ㅋㅋ 너무 찐한 표현인가?? ^^;  

지난달 초에 티스토리에 다음애드클릭스를 달아봤습니다.
수익은 거의 없지만... 구글에만 의존하가 뭐해서 다양한 광고 수익이 날 수 있는걸 찾아보려고 달았는데...
제 두번째 블로그는 다음애드클릭스 달아둔지 1년이 되어가지만 방문자 수가 적어서인지 아직 선원입니다.. ㅡㅡ;
그런데 새로 단 요 블로그는 달고 한달도 안되어 항해사로 등업되었네요 ^^;



수익도 전혀 없었는데 말이죠 ㅎㅎ 이건 무슨 현상인지... 방문자 수와 컨텐츠 량과 관련이 있나봅니다....
하루 1달러도 안되는 광고 수익+ 100원도 안되는 수익이 지속되고 있어 블로그 개편이 필요한 시기가 왔나봅니다.


우측 사이드바에 배너를 좀 많이 넣었더니...
첫 방문시 페이지 로딩이 너무 오래걸리는군요. 일각에서는 TTB광고 때문이란 이야기도 있던데...
페이지 로딩을 빠르게 하기위한 조취도 취해야할듯 싶습니다....

그리고...

사람in블로그 코너가 계속 0인채로 있습니다.
원래 계획은 [세상 이야기] - 2009년 나의 블로그는 이렇게 꾸며가렵니다. 를 통해 매달 분야별 다양한 블로거들을 찾아 소개하는 페이지로 정했는데 계속 게을러서 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3월 부터는 한분씩 정해 시작해보렵니다.
파워블로거, 수익많은 블로거, 방문자 많은 블로거를 찾는게 아니라... 한 분야 혹은 정이 넘치는 등 사람들에게 이 블로그는 소개해 봐도 될거같단 생각이 드는 블로그를 찾아 재미있게 소개해 봅니다. 형식은 인터뷰 + 블로거들의 코멘트 + 소개글이 되겠네요..

 추천 블로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ㅡ^

** 책과함께하는여행 이라는 책관련 하나의 웹진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