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우님이 보내주신 발렌타인 선물~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9. 2. 11. 17:36

본문

728x90
반응형

수우님이 산타클로스처럼 봉지에 박스 가득 담아 낑낑거리며 택배회사까지 찾아가서 보내주신 선물이 왔어요~

우하하~  저 발렌타인데이 초코렛 받았어요.. ㅋㅋㅋ  발렌타인데이 초꼬렛 하나 못받음 우짜나 이러고 있었는데 수우님이 쿠키에 초코렛도 만들어 담아주셨네요 ^^

매번 책 배송때문에...  "작가 샘이십니까? 뭔 책을 이리도 읽어요?" 하시는 택배기사님...
이번에는... "이 작은 상자가 뭡니까? 맛있는거면 나눠묵으입시더~" 하시고 가시네요 ㅋㅋㅋ

워이~ 내 먹을것도 없어요 이사람아!!! ㅋㅋㅋ



흐~ 수우님께 박카스를 보내드려야겠슴돠~
요거 굽느라 고생하셨을테니까요...  요거이 말로만 듣던 수제쿠키~
정말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요 두녀석.. 머핀이라나요?? 맞나???


부드러운게 제일 맛나더래요~ 흐~ 눈 깜짝할사이에 꿀꺽하곤....TT  수우님댁 옆으로 이사갈테야!! 를 외치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저도 홈베이킹 수업이나 들으러 갈까요??  산적같은 제가 가면... 다들 놀래시려나?? ㅋㅋ

수우님 덕분에 맛있는 쿠키와 쪼꼬렛을 먹게 되었습니다... 
수우님은 매달 생일이신분께 케익도 만들어 드리고 이렇게 쿠키도 구워서 주변에 나눔해주셔요...
아직 모르시는분 언능 달려가서 수우님과 친해지세요 ^^
http://skyelove.tistory.com 

흠.. 알려주면 안되는데... 제 생일 아직 멀어서 경쟁자 만들면 힘든데 ㅋㅋ

수우님 감사합니데이~ ^^

ps. 아디오스도 작은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책과 친해지기] - 책과함께하는 여행의 작은 이벤트 1. - 책읽기 캠페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