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여행]울산12경. 울산대교 전망대와 문화행사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by 아디오스(adios) 2016. 6. 27. 18:51

본문

728x90
반응형

울산 12경 중 하나인 울산대교 전망대.

높은곳을 그닥 좋아라 하지 않아서 차마 올라가지 못하고 맴돌다 올라가 탁 트인 울산의 풍경을 구경하게 된 그곳.

 

(울산 동구청 제공 사진.)

울산대교전망대는 울산대교와 울산현대중공업, 울산시내와 여러곳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날은 마침 울산대교 문화행사가 같이 열리는 날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셨더군요.

변진섭과 같은 유명 가수부터 울산 대표 가수에 이르기까지 가수들의 공연이 있는터라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울산대교 전망대까지~ 걸어가는 길 역시 참 아름답네요.. 산속 길을 걷는 기분. 가로등 불에 의지해

걸어가는 길도 참 낭만적입니다.

3층 전망대와 4층 옥외전망대로 나눠져 있는데요. 1층에는 매점도 있고, 화장실이 있답니다.

이날 공연은 1층 공연장에서 진행이 되었고 꽤 많은 분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더군요.

사진을 이쁘게 찍지는 못했지만 풍경이 참 멋집니다. 해가 지고 바람이 불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울산대교전망대.

블로그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더군요.

울산12경 울산대교전망대

가족끼리 산책하기에 좋고, 연인끼리 손잡고 걷기 좋은 길입니다. 야경 역시 산업지대의 불야성 풍경은 멋지죠.

 

이렇게 울산 소리어울림여행 울산동구 팸투어를 마치게 되었네요.

울산대교 전망대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풍경, 울산 대왕암 공원의 멋진 경치, 몽돌 해수욕장의 맛있는 먹거리, 슬도의 거친 바람, 일산해수욕장의 친근한 느낌, 울산현대중공업 견학 등등 울산 동구의 산업, 문화, 관광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팸투어였습니다.

대왕암 공원은 꼭 가보시길 권해드리는 곳입니다. ^^

* 울산 동구청에서 주관하는 울산 동구 소리 어울림 여행을 다녀온 후기 글입니다.

 울산 동구의 아름다운 풍경을 많이 전해드리고 싶은 글이랍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