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부모님과 같이 나들이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5. 12. 15. 02:35

본문

728x90
반응형

2015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문화축제 올 해도 아름답게 꾸몄네요~

부모님과 함께 남포동 거리와 부평시장 야시장 등을 거닐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왔습니다. 항상 가족이 그리운 독거총각이기에 이렇게 부모님과 구경할 수 있는 볼거리가 있는 거리가 있어 좋네요 ^^

남포동 일대가 이제는 주말이면 진짜 사람에 치일 정도로... 복잡해 졌는데요. 덕분에 먹거리들도 어마어마하게 늘어났습니다. 광복로 영화의 거리인가요 Biff 광장에 T자 형태의 골목들이 전부 길거리 먹거리 장터로 바뀌었더군요.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무조건 좋습니다.

 사람 많은건 너무 싫지만 TT

 크리스마스 조명은 올 해는 그렇게 별 다른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냥그냥 쇼핑몰에 달린 조명 같은 느낌? ^^;;

 그래도 올해는 주변 매장들도 자체적으로 벽면에 전등을 꾸미거나, 트리를 꾸며서 분위기를 같이 내 줘서 보기가 좋더군요

 사진찍는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광복로, 남포동 일대는 요즘은 평일 저녁에도 사람이 많더군요 ^^ 활기찬 부산이네요

 크리스마스 캐롤송도 듣고, 밝고 이쁜 전등들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스해 집니다. 다리가 피곤해 져서 남포동에 교보 분점 비슷하게 핫트렉스랑 같이 들어온 곳이 있어 거기 갔다가 옆에 설빙에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지친 다리도 쉬어줬습니다.

아버지께서도 재미있게 구경하시고~ 또 저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누나와 함께 거리를 거니니 가족과 함께 있어 더 따스한 느낌이 드네요.... 연말... 무엇보다 가족들의 따스한품이 그리워집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세상. 경기. 물가....TT 항상 힘내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ㅡ^ 아부지!!!   (항상 북플 블로그 감시하시는거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사랑합니다 아부지!!!!

 

2015 부산크리스마스트리축제 공식 사이트에 가면 이벤트와 공식 행사들 일정이 나와있네요. 참고해서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