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거의 힘을! 좋은 곳에 책을 보냅시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4:21

본문

728x90
반응형


블로거의 힘을! 좋은 곳에 책을 보냅시다!

전국 블로거들의 힘을 !! ^^  집에 묵혀두고 있는 책을 소중한곳에 쓸 수 있도록 기획햇습니다.
블로그 한명이 한권의 책만 모아도 몇십권의 책을 보낼 수 있습니다.
책이 필요한 공부방, 농촌,어촌,산골마을, 시민단체의 지원이 적게 미치는 곳에 블로거들이 책을 보내는 운동입니다.
더 나아가서는 다양한 봉사활동도 연계할 수 있도록 그 첫 준비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집안일, 회사일 기타 등등 바쁘겠지만.. 잠시 짬을 내서 책이 필요한 곳에 책을 보내주는 그 첫걸음인 기획을 함께 할 분들을 모십니다.

기획팀원은 나눔할 책을 보낼 곳 선정, 책 배송 방법, 차후 관리 등 공식적으로 전국적인 나눔활동에 앞서 함께 머리를 모아 고민할 분들입니다. ^^  잠시 시간내어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테줄 분들은...

http://nanumbook.tistory.com/  에 들려주세요 ^^  임시로 쓸 팀블로그 만들었습니다.
 
 일단, 첫페이지에 가입하기 있습니다. 가입해 주시고 (로그인하기 위함입니다 ^^/ 가입해야 글이 보여요.) 어떤 특정 사이트 가입이 아니라...  아이디하나 정하고 비번 하나 정하시면 가입이 되는 것입니다. CGI프로그램을 이용해 블로그 전체에 로그인없으면 글을 볼 수 없도록 해 두었습니다.


 댓글로 티스토리 아이디 (메일주소) 적어주시면 팀블로그 초대해 드립니다. 누구나 의견글 쓰고 자료 올릴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가입 (아이디/ 비번/ 닉네임/ 연락처 - 차후 서로 빠른 연락위해/ 이메일 적어주심됩니다) 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공지글 보입니다. ^^

 읽어보시고 의견 남겨주세요 / 티스토리 가입된 이메일(아이디) 주소도 남겨주세요. (팀블초대)/ 비 티스토리회원은 초대장 보내드릴테니 임시로 아이디하나 만드세요 /   가입하지 않아도 위 사이트에 가서 아이디와 비번만 만들면 누구나 댓글과 글 읽기 가능합니다.

 첫 걸음 이제 시작해 봅시다 ^^

 적은 시간으로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봅시다. 만약 중간에 이건 아니다 싶어 포기할지라도 일단, 시작해 봐야죠 ^^  전국 블로거들의 열정과 사랑을 팍팍 !!

지금 기획팀에 동참하지 못해도 나중 나눔행사에 참여해 주셔도 좋고, 배너하나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2009/06/2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