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이터 등산가방 deuter 투트라 27리터 구매 후기. 등이 정말 편함.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3. 10. 26. 22:44

본문

728x90
반응형

등이 편한 등산가방 도이터 등산가방 deuter !! 평소 등산가방이랑 친하지 않아서 그냥 일상에서 매고 다니는 대용량 가방만 짊어지고 산에 올랐는데... 이번에 아는 분이 자기 가방사며 같이 사자고 해서 고른 가방. 도이터 등산가방. 

평소 이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지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며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등산가방이라고 한다. 에고....  

일단 일반 배낭과 달리 등부분이 공기 순환이 될 수 있고, 허리에 부담을 주거나 등에 부담 주지 않는 형태라 직접 가방을 메고 걸어보면 느낌이 확연히 다르다. 

16리터 21리터 등등 다양한 리터가 있는데 이 제품은 27리터. 

125년 전통의 독일 등산가방 도이터. 

내부 수납공간도 많고 넓고, 외부에 간단하게 넣을 수 있는 핸드폰이나 기타 공간들이 편하게 있다.

스틱을 수납할 수 있고, 옆에 물평을 넣기에도 너른 공간에 포켓이 많아 일단 편하긴 하다. 하단에 방수 커버가 있어서 꺼내서 바로 덮으면 비올 때 완벽 방수까지.

허리 밴딩 부분은 등산 시 고정해 주는데 허리 부분에도 포켓이 있어서 핸드폰이나 지갑 같은거 넣기 편한 공간이었다. 

아는 형님이 등산가방 사며 같이 구매한 제품. 당근에서 새상품 싸게 챙겼다며 자신있게 챙겨준 제품. 

무엇보다 최고는 바로 등부분. 등 부분을 받쳐주는 곳이 공간이 떠 있는데다 탄력있어서 제대로 등을 받쳐준다. 

민체공학적으로 하중을 분배시켜주고, 통기성을 유지시켜줘서 25%까지 땀을 감소시켜 줘 등을 시원하게 해 준다고 한다. 

확실히 등이랑 밀착되지 않고 하중을 분산시켜주는것도 좋고, 공간이 살짝 떠 있어서 땀이 바로 차지 않는게 확연히 느껴져서 좋다. 

컬러는 4종류던데... 가격대가 27리터와 25리터 차이가 있다보니, 조금 저렴한 25리터를 혹은 23리터를 하셔도 되고, 

그래도 넉넉하게 27리터를 하셔도 좋을 듯, 보통 26리터를 많이들 선호하고, 여성분들은 더 낮은 리터대를 구매하시기도 하는 듯. 

https://link.coupang.com/a/bdLRC

 

도이터 푸트라 등산 배낭 가방 27L 3400321 여행 트레킹 소형 백팩

COUPANG

www.coupang.com

도이터 푸트라 등산 배낭 가방 27L 3400321 여행 트레킹 소형 백팩, 1358 reef-ink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당근에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도이터 등산가방도 쿠팡에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중.

등은 확실히 편하고 좋습니다. 이제 제주도 한라산 등반 도전해야지!!!

 

#등산가방 #추천등산가방 #도이터 #도이터등산가방 #27리터등산가방 #등산 #가방 #도이터푸트라 #deuter #여행 #남자등산가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