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카페. 통인동커피공방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뷰가 맛집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22. 11. 26. 21:16

본문

728x90
반응형

 

신촌 현대 백화점에 지인 분들 옷 쇼핑하러 간 사이. 다른 가족들은 커피나 한 잔 하자며 근처 카페를 찾다가 현대 백화점과 연결된 통로도 있겠다 옆의 유플렉스 건물에 들어가 카페를 찾았습니다. 

바로 통인동 커피공방 로스팅라이브러리 입니다. 

입구 부터가 뭔가 느낌이 좋네요.... 테이블 대다수가 외부를 보게 되어 있습니다.

잠깐 쉬러 갈 곳으로 추천합니다. 오래 앉아 있기는 좀 불편합니다. 

오래 앉아있기보다는 잠시 쉬었다가는... 풍경을 바라보면서 잠시 멍때리며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마시라고 준비된 공간 같았습니다. 

저는 서울이 익숙하지 않아서 풍경을 보며 저긴 어딘가요? 물으면 서울사는 지인분이 저기는 뭐고 ...

옛날에 나 저앞에 골목에서 술 많이 마셨다며 대학교 앞 먹자 거리 이야기도 들려줍니다. 이처럼 스토리가 있는.. .신촌의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그런 카페입니다. 

커피는 맛있네요... 강하지 않고 부드러움과 신맛이 잘 조화되어 맛있게 마셨습니다.

여름에도 따뜻한 커피를 드시는 분과 저는 겨울에도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터라.... 

서로 다른 커피 한 잔이지만, 서울에서 함께 풍경을 보며 두런두런 이야기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저희 뒤쪽으로는 계단식이라 계단에 앉아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저는 맨 앞에 창가에 붙은 의자에 앉았네요.

지난 여름 즈음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과 맛있는 풍경 한모금 하실 분들 다녀와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4층이 현대백화점과 연결된 통로가 있습니다. 여기는 12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