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미씨네블로그에서 온 빵과 잼 선물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9. 8. 8. 13:56

본문

728x90
반응형


미미씨네 블로그에서.. 맛있는 빵과~ 잼이 왔어요 왔어~~

제 블로그 구독자(한rss)수의 5배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미미씨의 젊은날의 초상' 블로그를 운영중인 미미씨
미미씨의 맛난 쨈과 식빵이 도착했슴돠~~ ^^ 택배가 도착한 날 몹시 배가 고픈 아됴스였기 때문에.. 인증샷 대충 찍고 바로 시식부터 했습니다.. ㅋㅋ


빵은 이상한 밥솥같은데다 재료 넣으니 맛있는 빵이 만들어지더군요 ... ㅎㅎ  빵이 쫀득쫀득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식빵 외에~ 쨈이 같이 왔는데.. 미미씨가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표 쨈이랍니다.

제가 예전에 친구네 딸기밭에서 딸기를 좀 훔쳐와서 직접 만들어봤는데... 일일이 저어줘야하고, 설탕이랑 재료도 듬뿍들어가고 아무튼 이만저만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


이렇게 식빵과 잼~까지 가득 담아 보내주셔서 맛있게 찍어먹었습니다... ^^


허겁지겁 찍어먹고... 쨈은.. 맛있어요.. 달달하면서도 부드럽고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ㅋㅋ 에고 후기 포스팅이 쬐금 많이 늦어버렸습니다... 컴 고장으로 한동안 접속을 못했더니... 끙 ㅋㅋ  제가 직접 내려 만든 스타벅스 카푸치노 한잔과 식빵 + 잼으로 출출한 배를 달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미님 ^^

미미씨의 맛있는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일루~ : http://mimic.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