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즈 대연(경성대,부경대)점 사용 후기...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23:39

본문

728x90
반응형

 

* 경성대 토즈로 검색 유입이 많네요... 이글은 2010년 작성한 글입니다.

본문 재수정보다.. 최근 제가 토즈 이용했을 때는 작년 연말 저희 독서모임 송년회 때와 독서모임 이용 때입니다.

작년 이용할 때 정말 친절했습니다. 물론   담당 매니저분과 친해져서 저희 모임있을 때 많은 배려를 해 주신것도 있지만요...

 여튼 독서모임 할인 혜택 서비스도 받았었고(현재는 없어짐) 담당 매니저 분이 무척 친절하십니다.

반면.. 토즈 서면점도 종종 이용했는데 정말 무성의하고 짜증나게 대해서 다시는 안가는 중이구요.

- 2012. 5. 11 추가작성.  (요 아래는 2010년 작성글)

 


왜! 내가 학교 다닐때 이런게 안생겼을까???

학교 다닐때 있었다면 정말 활용이 편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공모전 준비할 때 토론할 장소가 없어서.. 빈 강의실을 메뚜기처럼 돌아다니거나, 프로젝터가 있는 강의실을 빌리기위해 학과사무실 신청서 - 학과장 사인 - 단과대 행정실 을 왔다갔다하며 빌려야 했던.. 불편했던 시절이 떠오르니... ㅋㅋㅋ



일단, 이번 북카페 부산경남 정모 장소 문제로 고민하다 지난 연말 이용한 토즈가 생각나 인터넷으로 검색해 들어갔습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예약을 할 수 있네요... 단, 최소인원제가 있기 때문에 2,5,10 이렇게 최소 인원 요금으로 들어가네요
(10인최소 실 예약하면 최소 10인분을 내야하는...ㅡㅡ; )

이번 모임 참석 예정자가 총 12인정도 되어서 10인실을 예약했습니다. 예약하고 나니 토즈 경성대점에서 바로 전화가 오네요. 예약 확인과 필요 물품, 참가자들 학생여부 확인 등등...  그리고 모임 하루전에 다시 쪽지로 모임예약 확인해 주는군요...

막상 모임당일 토즈에 갔더니... ㅡㅡ; 총 8명밖에 안왔네요.. ㅎㅎ 2명분 계산해야 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친절한 직원분들이 첫 모임이고 종종 이용해 달라며 8명분의 그리고 넓은 공간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줍니다.

융통성을 발휘해~ 첫 모임부터 회원들에게 무능력한 스텝으로 보이지 않아 혼자서 안도의 한숨의 쉬어야 했습니다. ㅋ

토즈 경성대점의 친절함 덕분에 넓은 공간에서 회원들과 함께 즐겁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


2인실도 있고, 1인실도 있고 단체 강연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 무척이나 좋네요.
토즈 경성대점에서는 현재 학생증 소지(초중고대)한 사람을 대상으로 3시간에 3500원, 오후 5시까지 노트북 무료 대여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일반 성인이 2시간에 4천원에 비하면... 2천5백원 할인된 가격입니다~ 꺼이꺼이

나도 학생증하나 주서다~ 학생이라 속일꺼낭?? ㅋㅋ 

아무튼,, 모임 장소로 토즈 괜찮네요..^^ 조용하고 음료도 마음껏 마시고~ 인터넷도 가능하니.. 모임 장소로 괜찮습니다.

http://www.toz.co.kr   * 끙 근데 모임 운영자로 간건데 적립은 왜 5%밖에 안해주는겨!!! 미워할텝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