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에서 문화 공연 할인받기.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23:32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문화 공연 할인받기. 

겨울 연인들을 위해, 가족들을 위해 그리고 외로운 솔로를 위해, 우울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여러 콘서트, 연극, 뮤지컬, 소극장 공연, 음악회 등 여러 공연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할인이 있지만 카드 사용이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한다??

바로 단체관람 할인, 문화공연 카페를 이용하면 제일 편하게 그리고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거기다 문화 공연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고 공연 정보도 쉽게 얹을 수 있으니 무척이나 좋습니다.

다음카페 : 바다무대
부산에서 열리는 공연, 뮤지컬, 연극, 연주회 등 단체 관람에서 재휴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사이트.
부산에서는 가장 잘 알려진 문화공연 사이트로 부산 시민들이 함께 저렴한 각격으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회원들이 함께하는 공간.
할인 행사 뿐만아니라 회원들간의 단체관람이 많아서 저렴하게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다.
http://cafe.daum.net/pfree7





문화공간 사계.   http://cafe.daum.net/say012

남천동 메가마트 옆에 위치한 공간 소극장을 중심으로 문화회관 등에서 열리는 여러 소공연들을 할인해서 관람 할 수 있는 사이트.
소극장에서 열리는 연극, 뮤지컬, 공연을 저렴하게 볼 수 있으며 년 후원회원이되면 일정액 납부 후 24장의 티켓을 받고 아무공연이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있다.
기간별로 50~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해 볼것.


다음, 네이버 카페 문화메신저
http://cafe.naver.com/0514426500

다음카페와 네이버 카페 모두 있음.
서면 시너스 영화관 팝콘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부산에서 열리는 공연들에 대해 일정 할인 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 단체관람이 예정되어 있고 배우들과 함께하는 뒷풀이도 가끔 있음.

출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부산일보 해피존 http://happyzone.busan.com

부산일보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스포츠 경기 초대권, 영화 초대권, 시사회 초대, 무료건강검진, 통토환타지아 초대권,공연 이벤트 등 다양한 부산의 문화 이벤트가 있어 인터넷 부산일보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BC카드 프라운지에서도 부산에서 열리는 행사에 한해 최대 50~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이 몇개의 사이트가 있는데 각 카페마다 진행하는 할인 공연이 틀리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공연에 맞춰 할인 받도록 하시길. 특히 정식 공연 전에 1주일정도 리허설 공연이 있는데 이때 보게되면 거의 반값 이상 할인되어 볼 수 있습니다.  단, 연기자들이 호흡맞춰가는 과정이기에 살짝 어색함도 있겠지만 말이죠.

일반, 인터넷 공연 사이트의 할인율과 자신의 카드 할인과 문화공연 카페에서의 할인율을 비교해 보고 더 저렴한 곳을 찾길 바랍니다. 각 카페별로 지정석이 있을경우 예매 시 어떤 자리를 지정하게 되는지도 나와있으니 비교가 쉬울것입니다.

부산에도 소극장들이 무척 많이 들어섰습니다. 경성대 주변만 해도 소극장이 다섯개 넘게  있군요. ^^ 아직 많은 분들이 부산에서 열리는 공연들을 잘 모르신다고 합니다. 꼭 10만원 넘는 대규모의 공연들만 있는게 아니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작품들도 무척 재미있고 즐거운게 많답니다.

할인받으면 싸게 볼 수 있으니 좋은 문화공연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 보심은 어떠실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