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투란도트 부산에서 대구로!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7. 7. 3. 02:3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대구로~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

대구는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로 뜨겁군요~ 창작 뮤지컬, 국제 뮤지컬, 유명 뮤지컬에 이르기까지......볼게 많군요.

네, 다섯개 뮤지컬을 너무 보고 싶어 담아뒀다가 아쉽게도 시간이 안 맞아 못보고 딱 하나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가 마지막이라는데 그 전에 한 번 더 가서 보고 싶군요.

고속버스티켓이나, 기차표가 있다면 20% 할인이 되는 웰컴대구할인? ~ 안그래도 저렴한 티켓이지만, 조금 더 저렴하게 만든 재미난 이벤트군요. 대구 시내에서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있었다던데... 그래도 제 값내고 대구까지 다녀왔습니다.

대구에 일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는데요. 보고싶었던 작품은 십이야. 사실 인도 영화를 무척 좋아하는터라 인도풍의 리듬이나 즐거운 춤은 항상 즐겁고 환영한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첫 여성비행사의 이야기를 담은 "비갠하늘" 이 두작품이 참 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시간이 안맞더군요  그래서 결국, 유명한 작품이자 가수 정동하가 나온다는 소식에~ 투란도트가 워낙 유명한데 보자~싶더군요 ^^

 

뮤지컬 투란도트. 워낙 유명한 뮤지컬이죠. 투란도트~~ 투란도트 투란도트~ 뮤지컬 보고나면 입안을 감돌게 되죠 ㅋㅋㅋ 너무 웃기는 모습과 눈물 찔끔 나게 나오는 내용까지. 재미있네요.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이 있었습니다. 대구 역이랑도 가깝고, 마침 저도 근처에 일이 있었던터라. 근처에 갔다가 대구오페라하우스로 이동했습니다.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대구 곳곳에서 열리다보니 이곳저곳으로 이동해야 하더군요

투란도트. 자꾸 투란도또~라고 외치게 되는 이름이죠. 푸치니의 유작으로 알려진.... 오늘 처음 그 내용도 접했고 그 곡이 얼마나 웅장한지.... 감동이더군요.

중간 인터미션 이후에 2부 시작 즈음 실제 오케스트라 연주로 곡을 연주해 주는데.... 정말 감동적입니다. 무대 앞쪽의 작은 공간에서 실제 연주하는터라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 훌륭한 연주를 들을 수 있더군요.

2층 첫번째 줄이라 무대가 한눈에 내려다보여서 정말 실감나게 (배우들 얼굴은 잘 안보였지만) 듣고 보고 했습니다.

커튼콜 때~ 핸드폰 물결~ 보이나요? 가수 정동하씨 인기가 대단하네요.

주연 배우들 모두 대 만족의 공연입니다. 특히 핑팽퐁인가? 네명의 광대들 웃음을 많이 줘서 짱입니다.

 

공연이 끝나고 다들 어디론가 떠나갑니다.

저도 부산으로 돌아와야겠죠.... 조금 더 대구 거리를 걷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공연이 길었군요. 기차시간이 1시간정도 남아 그냥 대구역까지 걸어갔네요.

뮤지컬, 오페라 축제~ 대구의 축제들도 재미있군요.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 이제 마지막 한 주 남았습니다. 창작 뮤지컬이나, 여러 국제 뮤지컬들 볼만한게 많아 보이니 한번 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http://www.dimf.or.kr/main.do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