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국내아동후원 날아라희망아 은주에게 찾아온희망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6. 3. 20. 01:17

본문

728x90
반응형

 

 

굿네이버스 국내 아동 후원 프로젝트 "날아라 희망아 188호" 3개월 전 13살 소녀 은주의 아픈 이야기를 굿네이버스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해 드렸는데요. 많은 후원과 좋은 이웃들의 기부로 은주가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작은 소녀의 꿈이었던 학교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합니다.

좋은 이웃의 나눔이 만든 13살 소녀 은주의 새로운 시작.

“학교 가는 거요…” 동영상 속 은주의 꿈은.. 학교 가는 것이었습니다. 중증재생불량성빈혈 이라는 병으로 아파서, 못가는 학교, 그 학교가 너무나 가고 싶었답니다.

은주의 병 만큼이나 감당하기 힘들었던 검사비와 치료비…

아픈 은주를 위해 일을 그만 둔 엄마에게는 너무나 깜깜했던 현실. 그런 현실에 우리가 따스한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전국에서 긴급 아동구호 후원금과 프로젝트 후원, 정기 후원 등의 금액으로 은주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네요.

 

 “웃는 날 보다 우는 날이 더 많았던 은주에게 기적처럼 찾아온 따뜻한 변화.”

여느 때와 다름 없이 병원에 가는 길이지만, 오늘따라 은주의 마음은 두려움보다 설렘이 앞섭니다.


 은주에게 맞는 골수 기증자를 만날 수 있었네요 TT 다행입니다.

 “치료 잘 받고 올께요, 건강해져서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웃의 응원으로 은주도 앞으로 다른 아이들처럼 건강하게 학교도 다닐 수 있고, 친구들과 즐겁게 생활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나 하나의 작은 나눔이 모이면 이렇게 아름답고 소중한 한 생명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답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치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굿네이버스의 국내후원 프로젝트. 국내아동후원 활동은 꾸준히 진행되고 있으며 이처럼 은주에게 좋은 나눔이 제대로 전달이 되었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은주의 빛나는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은주와 같이 사각지대에 놓인 국내 아동들이 당당하고 밝은 미소를 찾을 수 있도록 좋은이웃이 되어주세요!

 

 * 굿네이버스 후원하기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정기후원금은 굿네이버스 국내 53개 지부 111개 사업장을 통해 은주와 같은

빈곤가정아동을 위한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됩니다.

 

일시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001-149844 ()굿네이버스인터내셔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