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잇동화연구소. 그림책 치유 전문가 양성 과정 수강생 모집

문화공간 '두잇'/그림책,동화연구소

by 아디오스(adios) 2015. 8. 10. 16:31

본문

728x90
반응형

두잇동화연구소와 파이데이아독서코칭 연구소에서 그림책 치유 전문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  합니다.

 그림책 치유전문가 과정은... 

그림책을 통해 소통하며 그림책으로 나의 내면을 들여다 보는 시간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그림책을 통해 상담하거나 그림책을 만들고, 또 그림책 제작을 하며 치유해 가는 과정을 느끼고 가르치실 수 있답니다. ^^

  그림책은 활용 방법이 무궁무진해요.

   단, 자격증반 아닙니다. 수료증은 추후에 논의 후 발급 여부 결정 할 예정이며 (발급비 따로)  현재는 수업만 진행합니다.

 지금 두잇동화연구소 (문화공간두잇 부설 연구소)에서도 그림책을 통해 소통하고, 그림책을 제작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림책 치유전문가 과정을 통해 보다 깊이있게 그림책을 이해하고, 어떤 방식으로 그림책으로 내면의 마음을 표현할지 알게 됩니다. 

  또한 두잇의 비영리나눔단체인 나눔커뮤니티에서는 그림책치유과정 수료생들이 현장 연습이 가능하도록 노인복지관을 통해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그림책만들기 과정도 기획해둔 상태이며 타 기관과 협업해서 9월 10월 중 진행할 예정입니다.

 강사님은 서울에서 교육 문화원을 오랜동안 운영하시다 부산으로 다시 돌아오셔서 동명대학교에 '파이데이아 독서코칭 연구소'를 오픈하신 두잇 카랑카랑이란 닉네임을 쓰시는 김현정 대표님이십니다.

 두잇에는 독서모임으로 인연을 맺으셨고, 두잇의 프로그램들이 너무 좋다고 하셔서 부산에 연구소를 오픈하시면서 두잇과는 협업 기관으로 함께하며 이렇게 좋은 강좌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본 강좌는 파이데이아 독서코칭연구소 후원으로 진행되는 강의입니다.

   강의료는 정말 저렴하게! 책정했으며 강사님께서는 무료로 진행해 주시며 책정된 강의료는 수업 때 마실 음료비용,  두잇에 비치될 그림책 구입비 그리고 두잇 운영비로 쓰입니다.

 

     강좌 시작:   8월 11일 오전 10시 20분 동명대학교 (구체적인 장소는 월요일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강의는 이론 + 실습 위주로 진행이 됩니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 8명입니다. 

                                                                                                                       두잇동화연구소카페: http://cafe.naver.com/bookple

두잇 동화연구소에서는 그림책과 동화책을 공부 연구 ,토론 합니다.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격주 수요일 마다 그림책모임, 동화모임이 있어 어머니, 아주머니, 예비 엄마, 아빠, 아버지 등등 누구나 오셔서 그림책으로 나를 찾고 또 아이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워갑니다.

 그리고 특정 회원이 되시면 그림책 제작 팀원이 되셔서 같이 그림책도 직접 만들어 봅니다. 그림책 시나리오부터 그림 그리기까지 모두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두잇동화연구소 (문화공간두잇부설) 와 파이데이아 독서코칭연구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그림책 치유 전문가과정" 강좌 신청은

:http://cafe.naver.com/cafedoit/3124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몇자리 안남았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