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철 겨드랑이 발냄새 없애는 법 '겨땀비누'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7. 8. 2. 19:06

본문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릉철~~~ 지금  날씨는  정말  후덥지근  합니다. 이럴 때  발에는 무좀이~~ 무좀이 생기면 냄새도 같이 오곤 하죠~~ 겨드랑이는 차마 들지 못하고 옆에  가질 못하게  만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데*** 머시기를  사서 뿌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번에  체험하게 된 제품이  그런거 없이  샤워할 때나 씻을 때 약 20초 정도 마사지 하듯이 발라주고 씻어 내리면 되는 비누가 있다기에 체험해 봤습니다.

바로 스멜아웃 겨땀비누!!!!!!!!  ㅋㅋㅋ 이름 진짜 잘 지엇네요.

비누 곽이 참 귀엽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쁘네요.

남녀 공용이니 여자분들도 주저 없이 써보라고 여자모델이 그림으로 나오네요.

네 ~~ 겨드랑이 땀냄새는 남녀 모두 힘겹죠~~

친절하게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발이나 겨드랑이나 사타구니? 온몸?? 어디든 약 20초 동안 문지르고 있다 씻어 주면 되네요.

 

겨드랑이 냄새제거, 몸냄새 제거, 발냄새 없애는 법으로 딱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나와있습니다.

향기는~~~~ 멘솔향~~ 여름이라 향마저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직접  써본 결과 시원해요~~ 특히 겨드랑이나 발 등에 바르면 시간이 지나면 시원함이 느껴진답니다.

비누 색이 이래요~~ 그러면 당연히 씻으면 색도 약간 땟물처럼 느껴지겠죠? ㅎㅎ

성분 역시 저자극  성분들이 들어있어 좋아요. 특히 탈취테스트, 대장균 향균력, 자연원료 원적외선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자~ 직접  약 2주간 사용해 본 결과를 알려드리면

일단, 그전에 땀이 많이 차서 신발을 벗으면 냄새는 안나는 발이라, 땀이 가득했는데 요 제품 쓰고 땀은

 확실히 줄어드네요. 제 개인적인 느낌일지는 모르지만~~

집에 와서도 발을 계속 씻고, 아침에도 나가기 전에 씻고 해서 그런지 효가는 좋은 느낌입니다.

색이 좀 저렇지 미끄덩 그리는 것이 미끄러움보다 약간 껄쭉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겨드랑이나 발을 문지르면 연고 바르는 듯한 그런 느낌이고 조금 지나면 멘솔향이 살짝 감돌며 청량함이

느껴지죠~

그리고 씻고 나면 확실히 뽀드득 거림과 약간 건조한 느낌도 있답니다.

그래서 발을 더 말려주는 느낌입니다. 겨드랑이나 발의 냄새도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인데요.

몸의  유세 균이나 악취를 내는 성분을 없애줘서 그런 악취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저는 대 만족~~ 입니다. 비록 체험 제품으로 써보긴 했으나 효과는 좋네요.

그래도 너무 더울 때는 땀은 나겠죠? ^^  냄새 제거에 더 탁월한 제품이니 땀안나는 제품으로 오해 하지는 마셨음 해요.

그래도 전 잘 쓰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 향수나 땀 닦는 것만으로 해소할 수 없는 부분도 있으니까요.

어떻게든 효과가 있는 제품은 계속 써줘야 서로간의 매너겠죠

스멜아웃 겨땀비누 제품 사이트에서 한번 훑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블로거들의 올바른 체험 사이트, 중소기업 제품들을 홍보하고 있는 정직한 체험사이트 블로슈머로 부터 해당 제품을 지원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적은 글입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