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공간두잇의 라디오팟캐스트 그리고 꿈마을프로젝트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7. 3. 12.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독서문화 커뮤니티 문화공간두잇의 꿈마을 프로젝트.

꿈은 그냥 희망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본업이 있어도 취미삼아 해볼 수 있는게 꿈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이 그동안 해 보고싶었으나 용기가 부족해, 시간이 부족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못했던 프로그램들을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하며 삶의 활력소를 얻자는 취지로 시작되는 프로젝트입니다.

부산에서 재미난 독서프로그램과 나눔 캠페인을 해 온 인문학 아지트 문화공간두잇의 새로운 프로그램 기대됩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라디오마을을 시작했는데요.

라디오시나리오작가나 아나운서, 리포터, 음향편집, 유투브업로더 등등 해보고 싶고 배우고 싶었던 것들을 직접 기획부터 다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운영중이네요

어제 기획팀 회의가 있었고, 지난 달에 직접 스튜디오에서 녹음해 보는 체험도 있었답니다.

문화공간두잇은 누군가의 꿈을 응원하고, 지친 마음을 책으로 달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모임과 치유모임, 인문학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 꿈마을 프로젝트는 라디오마을을 시작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지역 가게와 함께 협업하는 카페마을 프로젝트, 글쓰기 스터디 프로그램을 통한 작가마을 프로젝트, 그리고 인문학 마을을 만들어 갈 계획입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면 카페 가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되지 않을까요? ^^

http://cafe.naver.com/cafedoit  <- 문화공간두잇.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