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트리축제. 아름다운 빛에 소원빌기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6. 12. 21. 18:21

본문

728x90
반응형

해운대 지하철역에서부터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 부근가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트리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남포동 트리축제같은 그런 느낌~ 루미나리에와 트리의 조화랄까? ㅎㅎ

해운대지하철역에 나오면 바로 아롱한 불빛을 봄내는 트리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요건 해운대해수욕장 광장에 설치된 대형 초대형 트리입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아요~ 길 건너편으로는 길 양쪽으로 늘어진 트리들을 볼 수 있고,

해운대 스펀지에서 해수욕장 오는 길에도 길가에 서있는 여러 트리들을 만날 수 있더군요.

같이 사진찍는 커플들과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트리들이 아름다운데 여전히 미숙한 사진찍기라 잘 안찍히네요 ㅎㅎ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며 저 멀리 도로변에 펼쳐진 빛의 아름다움에 다들 잠시 지켜보고 있습니다.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도 큼지막한 트리 하나가 있어 뭔가 새해엔 희망을 가져봅니다.

남포동까지 차도 많이 막히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해운대에도 트리축제를 하니 좋네요.

기차타고 해운대역에 내렸다가 대연동 가다 잠시 들렀는데 기분 전환되고 좋습니다.

 

주변 먹거리도 많고 하니 구경가도 좋을거 같네요. ^^

 

해운대 겨울바다 소망트리축제.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