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의 마지막주는 제4회 세계귀신축제에서 즐기자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6. 10. 19. 18:32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 매년 어마어마한 열기로 인기가 대단한 그 축제!!!

세계 귀신 축제!!! 입니다. 아시아공동체학교의 아이들이 직접 기획하고 꾸민 축제라 더 의미가 있죠. 아이들은 직접 축제를 기획하고 준비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기는 말 그대로 지역 사회의 축제입니다.

할로윈 파티 어디로 갈까 항상 고민하시죠? 이날 지인들과 코스튬 컨셉으로 같이 축제 즐겨 보심이 어떨까요?

세계귀신축제는 아시아공동체학교에서 진행됩니다. ^^ 차량보다는 대중교통 부탁드리구요

'

 

올해는 10월 28일 금요일부터 30일 일요일까지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단, 개막식있는 28일은 오후 6시부터 시작되나보네요

매년 가본다고 말만했는데.. 올해는 놓치지 말아야겠습니다. 작년 후기보니 아이들과 가족들이 많이 오시더군요.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 동호회 사람들과 함께 어떠세요?

문화공간두잇 독서클럽 회원들도 함께 번개 모임 진행하려 합니다. ^^

행사 준비 현장 조만간 취재해서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할로윈 파티, 10월의 즐거운 주말은 아시아공동체학교 세계귀신축제에서 함께하세요

* 세계귀신축제 (아시아공동체학교)는 비가와도 진행이 됩니다. 학교 안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 입장료는 무료. 귀신 분장이나 소품 가져오시면 바로 입장 가능, 그냥 오셨다면 3천원의 돈을 내시고 귀신 분장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함께 즐기는 축제라 소품이나 귀신 분장은 필수.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