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6광안리어방축제 "수영구청 축제 준비현장"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6. 5. 22. 21:20

본문

728x90
반응형

 

2016광안리어방축제~~ 그 축제 준비 현장 속으로~~

오랜만에 어방축제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광안리 어방축제는 한번씩 퍼레이드 구경하러 다니곤했는데 이번에는 축제 기간동안 종종 놀러가서 현장 취재하며 이야기를 담아봤는데요.

어방 축제 기간 중 가장 재미있는 현장이자 가장 멋진 풍경이 있는 "경상좌수사 길거리 퍼레이드"현장을 담아봤습니다.

그 중에서도 퍼레이드 준비 현장인데요.


수영 구청 마당에서 사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팀들 중 일부 팀들이 오픈 행사로 직접 자신들의 퍼포먼스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장 박력있는 모습으로 시선을압도한 모 단체의 글로벌 컬쳐  퍼포먼스인데요 ㅎㅎ 멋지네요.

음악도 즐겁고. 매년 참여하는 팀 같은데 저는 처음 보는 터라 아주 재미있게 바라봤습니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열정적으로 율동을 하는 모습들이 참 보기가 좋았습니다. ^^

<수영구청 공식 블로그에도 기사를 송고했기 때문에 일부 사진은 중복될 수도 있네요>

군인들의 멋진 퍼포먼스 기대됩니다. 부산의 대표 취타대 연주도 정말 기분 좋았는데요

길거리 퍼레이드를 위해 수영구청 광장이 완전 사람으로 가득합니다. 몇백명 된다는데 ㅋㅋㅋㅋ


열정적으로 고함지르며~~~ 외치던 팀입니다. 응원팀인데요 꼬꼬마 아이들도 있고 청소년 팀 청년팀 이렇게 함께 하던데 매력적인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

2016광안리 어방축제는 지나갔지만 그때 찍은 사진들을 담아봅니다. 매년 규모도 커지고 분위기도 여느 축제 못지 않게 재미있고 좋습니다. 광안리 어방축제 기간에 부산을 찾아와 보시는건 어떨까요?

올해도 나름 구경 겸 취재를 했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저녁에는 광안리 바닷가에서 저렴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장터도 생기는 터라... 더더욱 좋아요.

다음 편에는 길거리 퍼레이드를 담고 그 다음에는 광안리 바닷가 풍경과 축제 현장을 담아보렵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