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2016년 봄 신상 트라이탄 보틀 들고 나들이 가기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6. 4. 1. 18:59

본문

728x90
반응형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 2016년 봄 신상품들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 중 오늘은 4계절 여러모로 유용한 트라이탄보틀을 소개합니다.

 

굿네이버스의 굿워터프로젝트로 제작된 보틀인데요. 굿네이버스가 물을 길으러 하루 수십키로를 걸어가는 아이들을 위해 시작한 굿워터프로젝트

굿워터 프로젝트는 지속발전가능목표를 가지고 꾸준하게 새로운 식수원을 발굴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발굴만 하고 시설만 만들어주고 끝이 아닌, 지속발전가능목표. 네... 굿네이버스는 식수 공급시설의 설치 및 관리까지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현지 주민들이 직접 식수원을 관리 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함께 유지 보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굿워터 트라이탄보틀이 나왔을 때도 보틀에 표시된 물을 얻기 위해 아이들이 걸어야 하는 시간을 표시하기도 했었죠. 작년에 구매해둔 굿네이버스 굿워터 트라이탄보틀에 이어 2016년 새로운 굿워터 프로젝트 굿워터 트라이탄보틀이 새로 나왔습니다.

 

 

 Keep our water 니제르 트라이탄 보틀
Keep our water 니제르 트라이탄 보틀은  2016년 굿워터 프로젝트의 컨셉인  "지속가능한 식수지원"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된 보틀입니다      - 보틀의 수익금은 식수지원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트라이탄  보틀의  판매  수익금은  굿네이버스  해외식수지원사업에  지원이  됩니다.  굿네이버스는 오염된 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 조사를 실시해 적합하고 안전한 식수위생시설을 지원합니다. 식수위생위원회를 조직하고 관리 교육을 통해 지원이 끝난 뒤에도 주민들 스스로 운영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두껑 내부에 물이 새어나오지 않도록 고무캡이 둘러져 있어서 물이 샐 염려가 없습니다. 또한 녹이 슬지 않는 재질이라 오래간답니다. 저도 작년 이맘 때 사용하던 굿네이버스 보틀을 아직도 깨끗하게 사용 중입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지 말입니다.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간편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 2016년 형 트라이탄 보틀은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 ; http://www.givestore.kr/

* 굿네이버스 식수위생지원 프로젝트 바로가기: <클릭>

* Keep our water 니제르 트라이탄 보틀  : http://bit.ly/Keepourwater

- [굿네이버스] 2016 식수캠페인 - 굿워터 프로젝트 지속가능한 관리

 

* 굿네이버스 2016식수위생지원 캠페인 후원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본 포스팅은 굿나잇활동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에서 제공받은 '선물'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