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에이블 센텀점, 부담없는 가격에 맛은 괜찮은 곳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16. 2. 5. 02:33

본문

728x90
반응형

디에이블 센텀점, 부담없는 가격에 맛은 괜찮은 곳

디에이블 센텀점은 센텀에 식사할 일 있을 때 딱히 메뉴 고르지 못하고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 할 때 한번씩 들르는 곳입니다. 이날 사진도 몇개월 되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곳이라 포스팅은 해야 할 거 같아 다녀온지 몇달 지났지만 올려봅니다.

디에이블은 두달에 한번 씩은 반드시 신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미 구 메뉴가 되어버렸겠군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신메뉴가 갈비 시리즈였거든요 ㅎㅎㅎ  이번에는 같이 간 친구와 함께 먹기에 두가지 메뉴와 음료를 주문 했습니다.

파스타는 디에이블 파스타라는게 무척 신기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왜냐. 디에이블 특제 소스가 무엇인지 궁금해서요.

 이 때 갔을 때 신 메뉴였던, 갈비 샐러드 피자도 하나 주문해 봤습니다. 피자에 갈비가 올라가는 것 역시 신기한데다 샐러드도 같이 있으니 느끼하지는 않으리라는 판단이었는데... 역시나 맛이 오홍~~~

 뭐 이런 저런 이벤트도 많아요. 역시나 메뉴 주문하면 맥주 한잔이 아주 저렴한 가격에 나오는 이벤트도 종종 하고 있구요.

 이렇게 맥주와 시원한 음료도 같이 주문하면 됩니다~~~ 음료는 과일 즙이 가득해서 맛 있습니다. 맛 굿굿

 시간이 많이 지나버려서 뭘 주문했는지 기억도 잘 안나는군요. 우야튼 맛은 괜찮았습니다. 메뉴 주문할 때 세트 메뉴도 있고, 따로 주문해도 됩니다. 2인분인게 있고 1.5인분인게 있으니 둘이서 먹을 때는 양 조절해서 잘 주문하면 될거랍니다.

 

 아래에 있는 게 디에이블 특제소스 파스타인데 해산물 파스타에 뭔가 껄쭉한 소스인데 약간 짭더군요. 짭조롬 한데 해산물 크림 파스타의 느끼함을 없애고 매콤함과 짭쪼름함을 더했습니다. 뭔가 짬뽕 느낌나는 소스.

 

 대박이었던게 갈비샐러드피자입니다. 두툼한 갈비살이 직화로 구워져서 향과 맛이 살아있고, 샐러드가 가득 올라가 느끼하지 않고 소스도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디에이블 웹페이지: http://the8ble.modoo.at/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곳 디에이블 센텀점입니다. 메뉴도 가격도 적당해서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지인들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곳이군요. 신메뉴들이 항상 있으니 미리 웹페이지 같은데 보시고 가셔도 됩니다. 참, 예약이 모바일로 가능해서 미리 웹페이지에서 좌석 예약하고 가시면훨씬 편하답니다.

센텀점, 광안점, 경성대점 등등 여러곳에 있으니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맛보시길 ~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