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살때 센텀 신세계 팝업스토어 세라핌 캔들샵 추천드려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5. 12. 30. 17:23

본문

728x90
반응형

선물살때 센텀 신세계 팝업스토어 세라핌 캔들샵 추천드려요

연말 선물 살 때 고민인데요. 지인, 교수님, 직장상사, 주변 이웃들 등등 감사한 분들께 드리는 선물로 최근들어 아로마 향초가 인기가 많습니다. 양X 캔들과 달리 국내에 판매하는 소이왁스캔들들은 천연 재료인 콩추출물로 만들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움이 거의 없답니다. (심지연기 부분은 자주 심지를 잘라주셔야 그으름 없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번에 인사드릴 분이 계셔서 선물을 고르다가 세라핌 선생님 (문화공간두잇에 재능기부 강좌도 열어주시고, 나눔 행사 때 마다 향초를 기부해 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 팝업 스토어 형태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 입점해 계신다는 소식에 휙 달려가 큼지막 한 양초 하나 사왔습니다.

 

 세라핌 캔들은 "세라핌의 비누작업실"이란 이름으로 활동해 오셨는데요. 캔들과 디퓨저 제품들 그리고 천연 비누 위주로 제품을 만들고 계십니다. 오랜동안 제품 제작하셨던 분이셔서 얼마전에는 중국의 대형 행사에 천연비누를 수출하시기도 하셨답니다.

지금도 해외 바이어들이 계속 제품 수출관련 문의를 많이 하고 있다니 제품은 믿을만 하겠죠? 특히 중국 쪽으로 나가는 모든 검사에서 오케이 받았다고 하니 ^^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스토어는 8층에서 7층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쪽에 있습니다. 프리마켓 셀러 분들 제품 중 품질이 좋은 그리고 인기 있는 셀러들만 팝업 스터어 형태로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세라핌 샘의 캔들 역시 멋지게 자리 잡고 계십니다.

-> 올해 까지 8층 팝업스토어 참여하시는것이고 새해 2016년 부터는 8층 이벤트 홀에서 제품 판매 장소가 옮겨진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제품들 전부 KC허가 받은 제품들이구요. 아로마전문 마스터 자격증과 캔들 자격증도 가지고 계시며 자격증반 수업도 계속 하고 계시답니다. ^^ 디퓨저 같은경우 최근 유행하는 향과 고객들이 선호하는 향들 중심으로 향을 비치해 두셨더군요.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석고 방향제는 오래가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렇게 디퓨저 형태의 차량용 디퓨저방향제는 생각보다 오래갑니다. 또한 두번 리필 할 수 있을 정도의 양을 추가로 주시는 거 같더군요. 차량용 디퓨저같은경우 아로마향과 다른 액을 섞어 발향이 좋게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가격도 저렴해서 선물용으로 좋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23oz 일명 공효진초로 많이 알려진 소이왁스 향초 대용량을 사왔습니다. 유리병에 담긴것이고 우드심지라 고급스럽더군요. 블랙 박스에 크리스마스타입의 끈으로 즉석에서 묶어 주셔서 선물로 바로 챙겨올 수 있었습니다.

오는길에 얼마전 개업한 홈스테이블 카페에 가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지인 분께 드릴 신년 카드를 작성했네요.

신세계백화점 8층 팝업스토어 형태로 세라핌캔들 매장 선물용도로 제품 구매하기 추천드립니다. 

순수하게 지난 2년간 세라핌 캔들 제품을 자주 이용했던 사람 입장에서 드리는 추천이지 어떠한 대가도 없답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